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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관 - 교육기관에서 사용하는 전용 코드명을 만들어주세요.

교육기관 코드생성 - ① 약관확인/동의

에듀메이크샵 가입약관 (필수)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코리아센터(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인터넷 쇼핑몰 구축 서비스 Edu MakeShop(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Edu MakeShop”이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전자상거래를 통하여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홍보를 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쇼핑몰 구
    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하며, 아울러 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통칭하는 단어로도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거나 사업자등록증을 발급 받을 수 있는 자로써,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한 개인 또는 법인을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라 함은 Edu MakeShop(edu.makeshop.co.kr)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④ “관리자”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원으로 가입하여 쇼핑몰을 구축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써, 회사가 정한 일정한 자격을 충족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이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해 정한 문
    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호스팅서비스”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어떠한 목적사항을 구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서버의 일정 공
    간을 할당하거나, 단독 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⑧ “프리미엄서비스”라 함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디자인/프로모션/교육/해외진출 등을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회사의 유료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약관 시행일로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적용일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는 방법으로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에는 이 약관의 변경내
   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제 5 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 및 이 약관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의 표시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원가입은 아이디(ID) 단위로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는 회원 가입 시 실명인증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모든 정보를 진실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그 고의 과실 여
   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중에 허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 및 사고 등에 있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 및 제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거부)
① 회사는 제5조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이를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
   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나.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다.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10조2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라.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가입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가입
   동의 의사표시는 이메일(E-mail), 팩스,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유료 콘텐츠 이용 전에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유료 콘텐츠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콘텐츠의 구매가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유료 콘텐츠 이용에 관한 동의 의사표시는 이메일(E-mail), 팩스 (02-3284-0331),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웹페이지를 이용하여 자신의 회원 정보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
   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
   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
   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0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하고 해
   당 회원의 모든 정보(상점 정보 포함)를 삭제 처리합니다. 회원탈퇴 요청 후, 회사의 탈퇴승인이 처리되면 해당 회원은 그 시점부
   터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나. 회원이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다.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대한 공지, 회원이 가입신청 당시 기재한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회원
   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1주일간 해당 내용을 기재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종류 및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무료 테스트기간(가입일로부터 90일) 중에는 PG(결제시스템)서비스가 제
   공되지 않으며,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쇼핑몰 구축서비스 
   나. 쇼핑몰 운영서비스 
   다. 기타 쇼핑몰 구축 및 운영 관련 부가서비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경영 정책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제11조②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가능해집니다. 단, 제15조에 한하여 그 시점이 연기될 수 있습
   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24조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요금)
① 회사의 서비스는 유료와 무료로 구분이 가능하며, 요금의 세부내역은 서비스에 별도 명기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요금은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라.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기초한 타인의 서비스 제공 음해 행위가 있는 때 


제 4 장 유료서비스

제 16 조 (관리자)
①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거나 발급 받을 수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에게는 관리자의 자격이 부여됩니다. 
② 관리자는 사업자등록증상의 등록자와 동일해야 하며, 관리자는 자신의 책임하에 있는 자에 한하여 관리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③ 관리자는 쇼핑몰 개설 후 30일이내에 위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17 조 (관리자의 역할 및 의무)
① 관리자는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하고 삭제할 수 있는 관리의 권한이 부여됩니다. 이에 쇼핑몰의 상품 등록과 삭제에 대한 책임 
   또한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② 관리자 및 위 16조②항에 따라 지정된 위탁관리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쇼핑몰을 관리 운영하여야 합니다. 
③ 위탁관리에 따른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④ 쇼핑몰 가상계좌는 반드시 관리자 명의로 발급된 통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개별 쇼핑몰의 상품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⑥ 관리자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통용
   되는 상도덕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⑦ 관리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는 불량상품의 판매, 배송의 지연, 환불 거부 등 부당한 상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⑧ 본 조에 규정된 사항을 관리자가 위반할 경우 회사는 사전 경고 없이 해당 쇼핑몰을 임의적으로 폐쇄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쇼핑몰 사용 및 저작권)
① 회사가 제공한 쇼핑몰과 부속 이미지에 대한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으며, 관리자는 해당 저작권에 대한 사용권만을 가집니다. 
② 쇼핑몰의 이미지(상품이미지 등)는 타 서비스의 링크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관리자는 쇼핑몰과 부속이미지를 임의로 변경 또는 삭제, 도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가 제공한 쇼핑몰은 회사가 제공하는 호스팅서비스만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⑤ 본 조항을 위반하는 관리자 및 쇼핑몰에 대하여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권한의 삭제 및 쇼핑몰 폐쇄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Edu MakeShop 이용료 일반 사항)
① 서비스의 무료기간 종료 후 유료서비스로 전환할 경우 회사가 지불 받는 서비스 요금 중 셋업 비용은 최초 계약시 1회 지불하는 
   금액이며, 선불제로 부과되는 당월 사용료는 관리자가 회사에 서비스가 개시됨을 통보한 날로부터 1개월 사용료를 의미합니다. 
② 3,6,9개월 또는 1년 단위의 사용료를 선납한 관리자에 대하여 회사는 일정한 범위 내에서 할인가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④ 관리자는 서비스 사용료를 회사가 지정한 금융기관에 온라인 이체 및 카드 결제의 방법으로 사용만기일 3일 이전에 납부하여야 합
   니다. 
⑤ 관리자가 타인 명의로 사용료를 입금하였을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통보를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⑥ 서비스 사용 만기일 이후에는 관리자 권한이 소멸되며, 사용만기일 20일이 경과된 쇼핑몰은 소비자 피해방지를 위하여 회사가 사
   이트 접속을 차단합니다.
⑦ 사용료를 지불을 위한 카드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20 조 (개별 회원관리)
① 관리자는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개별회원을 등록 받을 수 있습니다. 
② 각 쇼핑몰의 회원은 해당 관리자가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21 조 (상품관리)
①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이용하는 관리자는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을 위배되는 상품은 등록 및 판매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관리자에
   게 있습니다. 
③ 관리자는 상품 관리를 위하여 모든 상품 및 서비스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의 상품이미지 및 정보 등에 관한 권한은 관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관리자 즉, 회원의 이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쇼핑몰에 등록하는 상품은 판매의 목적 이외에는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즉, 재고관리, 이미지등록의 목적으로 실제 판매상품이
   아니거나, 상품가격 0원, 재고품절상품 등의 표시 상품은 등록할 수 없으며, 위반 사항이 적발될 경우 해당 쇼핑몰은 서비스가 중
   지되거나,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⑥ 상품에 대한 품질 및 하자 보수, 저작권 등에 대한 책임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제 22 조 (시스템의 관리)
①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제휴업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의 혼돈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전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개별 쇼핑몰이 전체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을 제공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관리자에게 사전 통보 후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데이터의 관리)
① 관리자는 등록한 쇼핑몰 및 회원의 데이터에 대한 이전을 원할 경우, 이전 예정일 최소 1개월 이전에 회사에 통보하는 것을 원칙
   으로 합니다. 또한 데이터 이전시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게 될 경우 7영업일전 관리자에게 통보하여 데이터 이전에 따른 유예기간을 드립니다. 
③ 사용료 납부 기간을 1개월 초과한 쇼핑몰의 경우 데이터 백업 서비스가 중지되며, 기존 데이터를 회사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Edu MakeShop서비스의 이용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Edu MakeShop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관리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② 이 약관 및 관련된 별도의 서비스 준수 사항을 위반한 경우 
③ 현저하게 상대방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④ 쇼핑몰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⑤ 서비스비용 요금을 납부일로부터 15일 이상 연체된 경우 
⑥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 
⑦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가 서비스를 사용중인 경우

제 25 조 (Edu MakeShop서비스 해지 및 환불)
①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하고자 할 경우 관리자는 해지예정일 최소 15일전에 유선이나 이메일(E-mail)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경우, 사용일이 무료 서비스 기간을 포함하여 90일 이하인 경우 납부한  사용료의 100%를 환불하며, 91일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기 납부한 당월 사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③ 3개월, 6개월, 1년 등 가입기간에 따라 할인된 사용료를 선납한 관리자가 해지 요청을 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납부한 서비스비
   용에서 기사용월의 사용료을 산정하여 차감한 후 그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이때, 단 1일이라도 서비스를 사용한 월은 서비스 
   기사용월에 포함되며, 기사용월에 대한 사용료 산정시 회사는 할인 전 서비스가격을 적용합니다. 
④ 회사는 관리자가 업무방해 행위를 하거나 규정에 없는 무리한 업무를 요구 하는 경우 서비스를 즉시 해지 처리할 수 있으며, 남은
   기간에 대해서는 위 ②항 내지 ③항을 적용하여 사용료를 환불합니다. 또한, 해당 관리자의 서비스 연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제 5 장 쿠폰

제 26 조 (쿠폰의 발급 및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이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특정한 서비스 상품을 구매 할 경우, 회원에게 일정액 또는 상품가액의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쿠폰은 다음 각호의 경우에 제공됨을 원칙으로 하나,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에듀메이크샵 또는 메이크샵 이벤트를 통한 제공 
나. 서비스별 이벤트를 통한 제공 
다. 샵인사이드 교육 이수를 통한 제공 
라. 신규가입 또는 최초 구매 회원에 대한 제공 

제 27 조 (쿠폰의 이용 및 제한)
① 회원은 본인의 구매건에 한하여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으로 발급된 쿠폰은 다운로드가 완료된 경우, 오프라인으로 발급된 쿠폰은 쿠폰등록 과정을 완료한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
   다. 
③ 할인쿠폰은 일부 서비스 상품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서비스 상품을 결제한 후 취소할 경우 해당 결제에 사용된 할인쿠폰은 재사용이 가능하나, 다음 각호에 해당
   하는 경우에는 재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나.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⑤ 쿠폰은 사용 가능한 서비스가 지정되어 발급되며, 이러한 서비스별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서비스에 대한 
   할인쿠폰은 서비스별 할인쿠폰과 중복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⑥ 서비스에 대한 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하여는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⑦ 할인쿠폰은 타인에게 매매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⑧ 모든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유효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거나 등록하였더라도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무효처리 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6 장 개인정보보호 및 저작권

제 28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서 수시로 본인의 신상정보를 열람, 정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는 절대 제3자에게 제공, 분실 또는 유출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지키지 않아 발
   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라.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마. 특정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인 경우 
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등 부당한 사례를 발견했을 때에는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한국소비자보호원 등
   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29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복제, 출판 등의 방법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 3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유료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한도 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단, 
   이용자의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31 조 (연결서비스와 피연결서비스간의 관계)
① 상위 서비스와 하위 서비스가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및 그림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서비스(
   웹사이트)라 하고 후자를 피연결서비스(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연결서비스는 피연결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발생된 이용자와의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
   니다. 

제 32 조 (면책)
① 회사는 무료인 서비스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② 관리자가 회사와 제휴된 외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외부 서비스 제공사의 일방적인 정책 변경에 따라 발생하는 관리자의 손
   해에 대하여는 외부서비스 제공사에게 배상의 책임이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사는 면책됩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네트워크를 통한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분산서비스거부
(DDos) 등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하는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개별 쇼핑몰의 상품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버 등의 기계적 장치와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오작동 및 고장 등과 관련하여 회사의 중,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8 장 기타사항

제 33 조 (권리의 양도금지)
관리자는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34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이 약관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으로 인하여 부득이 소송을 제기할 경우 제1심의 법원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이 약관은 2013년 06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필수)
목적 항목 보유기간 동의여부
서비스 이용 본인 확인 절차 및 리셀러 정산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가입경로,
주민번호, 예금주, 계좌번호
회원 탈퇴 시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이메일주소, 핸드폰
청구서 및 물품 배송지 확보 교육기관명, 주소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IP Address 이용해지일로부터 1년

* 에듀메이크샵(교육기관등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선택)
목적 항목 보유기간 동의여부
마케팅 활용
(이벤트,맞춤형 광고)
휴대폰 번호, 이메일, 쿠키정보 회원 탈퇴 시

*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집되는 필수항목 이외의 ’선택항목’의 경우 미동의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선택)
목적 항목 보유기간 동의여부
마케팅 활용
(이벤트,맞춤형 광고)
휴대폰 번호, 이메일, 쿠키정보 회원 탈퇴 시

*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집되는 필수항목 이외의 ’선택항목’의 경우 미동의에 따른 서비스 제약 및 불이익은 없습니다.